본문 바로가기
[랜덤피규어]팝마트더쿠

팝마트 더쿠 그랜드호텔 시리즈_신상 랜덤피규어(feat.뮤직페스티벌)

by 달도시 2023. 7. 23.
반응형

위시 하나도 안나온 후기

7월 21일 출시한 팝마트 랜덤피규어 더쿠 그랜드호텔 시리즈. 요즘 신상품을 많이 내놓는 팝마트. 인스타그램에 추가해놓으니 신상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그만큼 돈도 펑펑 쓰게된다^^

 

본래 초코사이다 더쿠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고 옛날 롯데리아에서 콜라보 행사할때도 샀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새로운 시리즈가 나왔는데 너무 내취향이라 출시하는 날만 기다렸다!

언제 출시하나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금요일 오전 홈페이지 들어가서 바로 결제. 당일발송이래서 하루라도 빨리 받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 개당 13,000원인데, 본래 두개만 사려다가 배송비 물기싫어서 3개 주문했다.

미리 말하지만 팝마트 랜덤피규어답게 퀄리티 자체는 매끈하게 잘 빠졌다!

더쿠 그랜드호텔 시리즈 라인업. 솔직히 거의 실패는 없다 생각했는데, 와중에도 갖고싶은 위시들 표시! 사실 3개 사는데 저중에 하나쯤은 나올줄 알았다^^

첫번째 개봉! 선베드 더쿠.

상자가 상당히 묵직하고, 갖고싶은 위시들도 묵직하게 생겨서 기대했는데^^... 손으로 짚어봤을때 의자가 집혀서 망했다 예감ㅋㅋㅋ 파츠가 많아서 뭔가 신경 더 쓴 느낌이 나긴한다ㅋㅋㅋ

그런데 최악이라 생각한건 아니였기에 괜찮았고, 생각보다 수영복이 형광 오렌지색인게 쨍하고 예쁨. 다만 머리스타일때문인가 자꾸 효녀가수 현숙님 생각남. 현숙님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더쿠가 현숙님같은건 별로인 느낌ㅠㅠㅋㅋㅋ

그렇게 두번째 상자를 개봉했는데 이번에는 여행가방. 이것도 사실 봤을때는 귀여워서 나와도 괜찮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엄청 원했던 위시가 안나오고 두번째 상자까지 오픈하니 실망스럽기 시작ㅋㅋㅋ 

오른손에 곰인형 들고 가방안에 들어가 있는 더쿠. 이것도 무게감이 상당했음. 이게 세개중에 가장 무거웠던 느낌?! 여행가방이 꼭 의자처럼 느껴져서 처음에는 중복인줄ㅎ...

그리고 놀란게 상세페이지에는 안나와있는데 여행가방이 저렇게 이쁘게 꾸며져있음ㅎ 

 

뭔가 더쿠에 머리가 있으니 남장여자 느낌ㅋㅋ 근데 더쿠 자체가 미모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진짜 귀엽긴하다. 이거 위시인분들도 많을듯~ 

 

그리고 선베드랑 여행가방... 박스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나온거라 나머지 상자 하나는 위시였던 방해금지라고 거의 90프로 생각하고 개봉. 상자가 가볍기도 해서...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느낌ㅋㅋㅋ 이번 시리즈 미모를 떠나서 가장 쌩뚱맞다 생각했던 여행가. 굳이 호텔 시리즈 아니라고 해도 믿을만한 약간 동떨어진 느낌의 여행가가 나와버림 하...ㅋㅋㅋ

12개중 위시가 반이였는데 다 피해감ㅋㅋㅋ 팝마트 온라인 담당자님 저한테 왜이러세요ㅋㅋㅋ

어쨌든 이것도 놀랐던 포인트가 있었는데 손에 들고있던 지도ㅎㅎ 안에 저렇게 디테일하게 그려져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함ㅎ 정성들여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수고가 엿보였던 더쿠 그랜드호텔 시리즈.

새 디테일도 한컷!

그리고 내가 개봉한 3개 피규어 모두가 고개가 돌아가서 좀 더 유연한 연출이 가능하다.

모아놓고 한컷~ 로보샵이든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이든 가서 위시 하나는 나올때까지 뽑을생각 굴뚝ㅎ 셋 다 위시는 아니였지만 엄청 귀엽긴하다.

둘다 의자 나온김에 바꿔봄ㅋㅋㅋ 선베드에 누운 여행가와 의자에 앉은 수영복 더쿠.

 

++++++++++++++

지난 뮤직 페스티벌 시리즈에서 뽑았던 깃발 더쿠가 생각났다.

선베드에 누운 깃발 더쿠. 얘도 고개 돌아가고 깃발 꽂았던 손에 칵테일 꽂기 가능ㅋㅋㅋㅋㅋ 맘에 드는데?

여행가 의자에도 앉혀보고~ 아쉽게 깃발 더쿠가 들고있던 깃발은 선베드 더쿠 손에는 방향이 달라서 안쥐어짐.

 

팝마트 랜덤피규어 더쿠 그랜드호텔 시리즈 위시 하나도 안나온 후기 끝.

 

2023.06.02 - [[랜덤피규어]팝마트몰리] - 팝마트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몰리_톰과제리(피규어자판기,로보샵)

 

팝마트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몰리_톰과제리(피규어자판기,로보샵)

이게 확률적으로 가능?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몰리 톰과제리 요즘 푹 빠져있는 팝마트 랜덤피규어. 우연한 기회로 검색하다가 알게된 팝마트인데, 홍대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는 말을 듣

kidultpicnic.tistory.com

 

반응형

댓글